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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회 게임제너레이션 게임비평공모전 수상작 발표
20
GG Vol.
24. 10. 10.
안녕하세요, 게임제너레이션입니다.
2024년 진행된 제3회 게임제너레이션 게임비평공모전 수상작을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크리퍼가 부수고 간 자리 (박정서)
<Ib>: 미술관이라는 공포 체험 (윤수빈)
게임으로부터의 선택, 선택으로부터의 풍경 (김성은)
이상 네 개 작품을 공모전 수상작으로 발표합니다.
수상작은 GG 20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응모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게임제너레이션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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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너레이션 편집장)
유년기부터 게임과 친하게 지내왔지만 본격적으로 게임이야기를 업으로 삼은 것은 2015년부터였다.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아오다 일련의 계기를 통해 전업 게임칼럼니스트, 평론가, 연구자의 삶에 뛰어들었다. 『게임,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창』(2016), 『81년생 마리오』(2017), 『게임의 이론』(2018), 『슬기로운 미디어생활』(2019), 『현질의 탄생』(2022) 등의 저서, '게임 아이템 구입은 플레이의 일부인가?'(2019) 등의 논문, 〈다큐프라임〉(EBS, 2022), 〈더 게이머〉(KBS, 2019), 〈라이즈 오브 e스포츠〉(MBC, 2020)등의 다큐멘터리 작업, 〈미디어스〉'플레이 더 게임', 〈매일경제〉'게임의 법칙', 〈국방일보〉'전쟁과 게임' 등의 연재, 팟캐스트〈그것은 알기 싫다〉'팟캐문학관'과 같은 여러 매체에서 게임과 사회가 관계맺는 방식에 대해 공부하고 이야기한다. 게임연구소 '드래곤랩' 소장을 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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